프리미엄 비건 라이프의 시작 ‘호울’

The beginning of premium vegan life ‘whole’

건강을 의미하는 [Wholesome]에서 유래된 호울죽은 '음식이 곧 약'이라는 약식동원(藥食同源)의 단순한 이치를 "약선 식물"을 통해 죽 한 그릇에 구현하고자 하였으며 호울죽에 담긴 약선 식물의 힘이 건강한 삶을 지켜줄 것이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.

1. 마음 한 그릇, 건강 한 그릇 “호울”

누군가를 걱정하는 마음, 누군가에게 걱정을 받는 마음 그런 마음을 담아 죽 한그릇 담아내며 정성스럽게 쑤어 낸 죽은 말하지 않아도 그런 마음을 알게 합니다. '나는 당신을 걱정하고 있어요'라고요.죽은 배부르지 않아도 빨리 꺼질지 몰라도 그 마음 만큼은 오래 남으며 그 마음을 지키기 위해 “호울”은 한 그릇만이라도 든든한 죽을 만들고자하였으며 ‘호울’의 디자인은 그렇게 시작하였습니다.

2. 맛있는 건강에 디자인을 입히다.

‘좋은 약은 쓰다’라는 옛 말이 있습니다.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음식도 맛이 없으면 찾지 않습니다.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원재료의 진한 풍미, 재료 본연의 맛이 주는 자연스러운 향미가 식품첨가물 없이도 얼마든지 맛을 낼 수 있다는 호울의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씨즐과 원재료 이미지를 패키지 전면에 넣었으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죽의 이미지에 맞게 톤앤매너(Tone & Manner)를 유지하며 디자인 옷을 하나씩 입혀 갑니다.

3. 소비자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니즈&컨셉을 충실하게 담아내다.

‘호울’ B.I는 디자인 범위에 어느 위치든 안정되게 어울리는 조형미를 염두한 형태로 구축하였습니다.또한 패키지에서 기본적으로 충족해야하는 제품의 통일성&차별화와 함께 8가지 제품 이미지의 컬러를 적용하여 추후 더 다양한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도록 확장성까지 고려한 디자인 전략으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제품 컨셉을 충실하게 담아 내었습니다. 나아가 소비자의 트렌드&니즈를 꼼꼼히 반영하도록 전개하였습니다.

출처 : https://www.farmtobaby.co.kr/wholejouk.php